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Korea Association of Records Managers and Archivists

NOTICE/공지사항

새로운 한 해 새로운 미래를 위한 시작에 함께 해주십시오.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2017. 1. 10. 16:31


새로운 한 해 새로운 미래를 위한 시작에 함께 해주십시오.

 

2017년은 한국기록전문가협회가 일곱 번째로 맞이하는 새해입니다. 매년 새해 협회는 새로운 사업을 계획하고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2017년 협회는 새로운 계획보다는 당장의 미래를 걱정해야 하는 처지입니다. 이는 비단 새 협회장을 선출하지 못한 것만의 문제는 아닐 것입니다.

 

지난 시간을 돌아봤습니다. 왜 우리 협회가 지금의 상황에 이르렀는지 고민해봤습니다. 회원들과 소통하는 방식이 부족했습니다. 회원들에게 더 다가가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회원들이 찾고 싶은 협회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협회의 미래를 회원들과 함께 준비하지 못한 것에 있었습니다.

 

이제 협회의 미래를 회원들과 함께 준비하고자 합니다. 앞으로의 10년을 위해, 기록전문가들의 터전을 위해 114일에 있을 협회리더십혁신특별위원회전체회의에 참여해 주십시오. 협회의 발전과 앞으로의 10년을 위해 서로의 의견을 충분히 교환하고 논의하는 자리에 참석해 주십시오.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누구나 의견을 낼 수 있습니다.

 

참석이 어려우시다면 잠시 시간을 투자하여 온라인 의견조사에 참여해 주십시오. 더 많은 논의가 진행 될 수 있게 의견을 주십시오. 회원들의 참여와 의견이 협회의 미래를 위한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협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시작점에 회원님들과 함께 하길 바랍니다.

 

2017110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사무처장 박종연




<온라인 의견조사 참여 바로가기>



<관련내용 링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