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12차 심의위원회 회의결과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기록전문가협회입니다.

제12차 심의위원회가 지난 4월 26일(목)부터 5월 2일(수)까지 온라인 서면심의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심의위원회는 재적위원 5분 중 4분이 참가하였으며, 아래와 같은 안건을 심의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심의위원회를 통해 '대전 지부'가 한국기록전문가협회의 3번째 지부로 설립되었습니다!

앞으로 활발히 활동할 대전지부에 협회원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2018년 제12차 심의위원회(온라인 서면심의)-


□ 기       간 : 2018. 4. 26.(목) ~ 5. 2.(수)

□ 주요안건 : 신규회원 및 정회원 전환 승인(안) 및 대전지부 설립 승인(안)

□       용 : (1) 2017년 12월 22일 이후 신규가입 신청 정회원 9명, 학생회원 2명,

    정회원 전환 신청 6명에 대한승인 검토

(2) 대전지부 설립 승인 검토


□ 회의결과 : 심의위원 5명 중 4명 심의서 제출 및 의견 제시

1. 신규가입 및 정회원 전환 승인(안)

- 전원 찬성으로 신청회원 회원가입 및 정회원 전환 승인 완료

2. 대전지부 설립 승인(안)

- 전원 찬성으로 신청 대전지부 설립 승인 완료


[심사위원 의견]

- 대전지부의 설립을 환영하며, 대전 지역에서 협회 회원 증대 및 활동  확장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 활동계획서에도 언급하셨듯이, 지부의 경우 다양한 기관의 종사자와 학생, 교수 등의 개인이 모여 활동하기 때문에 조직과 활동이 쉽지 않습니다. 아직 회원 수는 적지만, 활발한 활동과 소통으로 대전 지부가 대전 지역의 중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지부 내규(안)까지 작성해 주셔서 앞으로의 활동이 구체적으로 그려지는 것 같습니다. 대전에 많은 기록연구사들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현재는 5명의 회원으로 시작하지만 그들까지 다 아우르는 대전지부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 협회는 연 4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며 회원가입 승인 및 지부분과 승인 등을 논의합니다.

  심의위원회에 참여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Posted by 한국기록전문가협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