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록전문가협회 회원가입 방식이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한국기록전문가협회는 편의성 향상을 위해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화였습니다.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과정 및 협회비 납입 방식이 훨씬 간편해졌습니다!

 

1. 회원가입 수집 항목 최소화  

      회원가입 시 협회에서 필수로 수집했던 항목이 줄어들었습니다.


  변경전  

필수 수집 정보 : 15가지





  변경후  

필수 수집 정보 : 8가지

 

2. 회원가입 신청 절차 간소화  

     신청을 위해 작성해야했던 많은 서류들을 없애고,

     간단한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 한 번으로 신청하실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변경전  

1. 회원가입신청서, 회원카드, 자동이체동의서 작성

2. 협회 메일로 작성한 파일 전송

3. 서류 검토 후 연락

4. 협회비 납부

5. 회원가입 승인 및 협회 활동





  변경후  

1.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

2. 신청내용 검토 후 연락

3. 회원가입 승인 및 협회 활동

*공식적인 회원 승인은 심의위원회를 통해서 확정됩니다*

 

3. 편리한 협회비 납입  

     학생회원의 협회비 납입 방식이 cms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전  

연 3만원을 직접 계좌로 납부





  변경후  

월 2,500원 자동으로 이체

 

 

 

 

 

한국기록전문가협회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수정 안내글 바로가기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온라인 가입 신청서 작성 방법 설명서 바로가기




Posted by 한국기록전문가협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