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6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한국기록전문가협회 10주년 기념식이 온·오프라인(ZOOM/홍대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 모임방 13)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프라인으로는 21명의 선생님들이, 온라인으로는 약 25명의 선생님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창립 10주년을 맞아 많은 분들을 직접 모셔서 다같이 즐기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해 정말 아쉬웠습니다. 행사의 규모는 축소되었지만, 바쁘신 와중에 오프라인으로 찾아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협회의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참석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한국기록전문가협회 10주년 간담회>

한국기록전문가협회 10주년 기념식 1부에서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한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간담회는 "30대가 바라보는 기록관리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사회에는 한국기록전문가협회 박종연 선생님이 토론에서는 법원기록보존소의 이준봉 선생님, 대통령기록관의 이철환 선생님, 서울기록원의 임태원 선생님이 함께 이야기를 나눠주셨습니다. 

 

 

<한국기록전문가협회 10주년 기념식>

협회 10주년을 맞아 역대 협회장님들께서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하여 축하인사를 전했습니다.

 

10년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며 한국기록전문가협회 공동운영위원장 중 대표로 박종연 선생님이 10주년 기념식 인사말씀을 전했습니다.

 

다음으로 한국기록전문가협회의 지난 10년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한국기록전문가협회 공동운영위원장이신 이철환 선생님께서 지난 10년을 추억하며 협회의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기념식에 참석해주신 선생님들 중 오프라인에서는 오동석 선생님, 온라인에서는 황진현 선생님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기록전문가협회의 2020년 주요사업에 대해 임광섭 선생님과 김진선 간사님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한국기록전문가협회 10주년 기념식에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해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의 발걸음에도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해당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였습니다.




Posted by 한국기록전문가협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