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다음주 수요일까지 진행되는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온라인 임시총회에

정회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참여 요청 및 회원정보 갱신 등을 위한 전화 연락을 7월 15일(목)부터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회원 여러분의 소중한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온라인 임시총회 일정 안내


○ 7월 8일(목): 온라인 임시총회 개최 공지

<온라인 임시총회 개최 공지글 바로가기>

 

○ 7월 13일(화): 자료집 및 심의·의결서 공개

<온라인 임시총회 자료집 공유 공지글 바로가기>

* 의결권이 있는 정회원분들께는 지난 7월 13일에 자료집 및 심의·의결서 파일을 개별 메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 7월 15일(목) ~ 21일(수): 온라인 총회 진행

의결권이 있는 정회원분들께서는 총회 자료집을 검토한 후 의견서를 제출해주세요.

* 서면의견서 or 온라인의견서 중 한 방법을 선택하여 제출

  • (방법 1) 서면 의견서
    작성 후 협회 이메일(karma@archivists.or.kr)로 파일 첨부하여 제출

<온라인 임시총회 서면의견서 공유 공지글 바로가기>

 

  • (방법 2) 온라인 의견서
    구글 설문지 작성 후 제출

▶️ 온라인 의견서 링크 바로가기 ◀️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온라인 임시총회 심의·의결서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온라인 임시총회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에 동참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됩니다. 이 설문지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임시총

docs.google.com

 

○ 7월 22일(목) : 총회 결과 보고

홈페이지와 개별 이메일을 통해 임시총회 결과를 보고드립니다.




Posted by 한국기록전문가협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