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Korea Association of Records Managers and Archivists

NOTICE/공지사항

[공지] 한국기록전문가협회 회원카드 작성요청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2013. 10. 7. 14:19

안녕하세요. 한국기록전문가협회입니다.

협회가 창립된지도 어언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 동안 약500여분이 한국기록전문가협회에 가입해 주셨고, 이중 350여분이 정회원으로 활동중이십니다.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분들이 함께 하고 있는 본 협회는 지난 3년간 외형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외형적인 성장과 달리 회비를 꾸준히 납입하시거나, 협회 활동에 참여˙응원해 주시는 분은 전체 회원 중절반에 불과한 실정입니다. 그 결과 협회의 몸집은 비대해졌을 망정 협회에 관심과 사랑을 주신 회원님들에게는 소홀한 실정이었습니다. 

그래서 협회의 내실을 다지고 협회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회원님들에게 보답하는 일환으로
 회원 정보 갱신을 통한 회원서비스 강화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회원정보 갱신은  회원을 위한, 회원에 의한, 회원의 협회가 되기 위한 초석이 될 것입니다. 


  ■  회원카드의 목적    

   -  이직 및 연락처 변경 등으로 인하여 협회 소식을 접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최신 협회 소식의전달
   - 회원정보 확대를 통한 관심분야별 맞춤형 정보제공
   - 회원 생일 및 기념일 등에 대한 홍보 & 축하 

  ■  회원카드 작성 대상
   - 가입 당시와 현재 소속 및 연락처가 변경되신 분
   - 협회에 가입은 했는데 협회 소식이 잘 전달되지 않았던 분
   -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소속 회원  


  ■  회원카드의 작성 및 회신 방법
   - 회원카드 작성은 아래에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시어 작성하시면 됩니다.
   - 작성하신 회원카드는 karma@archivists.or.kr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카드 작성은 2013년 10월 30일까지 1차 마감합니다.(추후 재공지 예정)
   - 회원카드를 작성해주신 회원님들께는 별도의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드릴예정입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karma@archivists.or.kr 또는 02) 747-7268 박종연 사무국장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