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렬 선생님의 추모집 편집위원회에서

「중간의 사람, 아키비스트 이진렬」 추모집 발행을 위한 펀딩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글 및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많은 기록인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가 우리를 떠난지 4, 떠난 그를 책으로 다시 만납니다

<중간의 사람, 아키비스트 이진렬> 추모집 발행

 

 

2015년 여름, 우리는 황망 중에 그와 이별해야 했습니다.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비보에 이진렬 선생이 몸담았던 다양한 커뮤니티에서는 아직도 그의 부재를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진심을 다해 활동했던 모습을 잊히게 하고 싶지 않았고, 그의 아들, 재빈이가 성장하면서 두고두고 꺼내볼 수 있는 아버지에 대한 책이길 바라며 이진렬 선생의 이야기를 엮었습니다.

 

추모집 제작 후원 펀딩을 시작합니다.

처음 기획한 초안은 100여 쪽으로 출발하였습니다. 그런데, 그에 대해 사람들은 전할 말들이 많았습니다. 3번의 집담회와 소소한 그의 궤적을 담은 연대기를 만들면서 추모집은 300여 쪽 분량이 되었습니다.

펀딩 금액은 전액 추모집을 출판하는데 사용됩니다. 재빈이에게, 그리고 그를 기억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할 책을 곱게 귀하게 만들겠습니다. ‘닮고 싶은 선배, 동료,후배였던 그의 삶을 전하겠습니다. 그래서 재빈이가 매번 열어보고 싶은 책이 되게 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으로 이 책이 만들어졌으며 합니다.

-주관 : 이진렬 선생 추모집 편집위원회

201572일 세상을 떠난 기록전문가 이진렬 선생의 생전 활동을 기록하고, 그와 같이 활동한 사람들의 추모글을 엮는 추모집 발행을 위해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이진렬 선생님을 기억하려는 모임(이기모), 기억발전소가 뜻을 모아 함께 만든 모임입니다.

 

- 펀딩 목표 금액 : 900만 원

- 펀딩 프로젝트 마감일 : 918

- 후원금액 및 배송권수
* 2만원 : 1, 5만원 : 3, 10만원 : 7
*오기로 인해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828일 현재까지 입금하신 분들께는 애초에 공지드린 권수로 배송드리겠습니다.
*이번 펀딩과는 상관없이, 2015-16년에 기후원해주셨던 분들은 아래 후원 참여에서 당시 후원여부 및 배송지를 기입하여 주시면 2권씩 배송해드리겠습니다. (단체 후원은 별도 확인하겠습니다.)

- 리워드 : <중간의 사람, 아키비스트 이진렬> 추모집

- 예상 배송일 : 10월 중순

- 후원 계좌 : 기업은행 202-05595-801-012(계좌주 김진성)

- 후원 참여 <바로가기> (입금 후에 배송지 정보 등을 기입해주세요)

- 펀딩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ememberarchivist/>

 

펀딩 특성상 소득공제 등을 위한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rememberarchivist@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5-16년부터 이번 제작까지의 진행사항과 결산내역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Posted by 한국기록전문가협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