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사업/기록의 숲(42)
-
[공지] 2021년 기록의 숲 안내
한국기록전문가협회에서는 기록학 대학원 및 교육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인 '기록의 숲'을 진행합니다.기록학 대학원 및 교육원 재학생들 간의 교류와 함께 대학원 및 교육원 수업에서평소 듣지 못했던 주제의 강의들을 접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21년 8월 18일(수), 8월 25일(수) / 19:00 ~ 22:00*강의는 총 4회로 구성되며 수료증 발급은 3회 이상 출석 시 발급됩니다.- 장소 : 온라인(zoom)- 대상 : 2021년 기록학 대학원 및 교육원 재학생- 모집인원 : 30명 내외 (선착순) 효과적인 강의 운영을 위해 선착순으로 인원을 제한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관 :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신청기간 : 8/4(..
2021.07.23 -
[긴급공지] '2020년 기록의 숲' 참가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5월 29일부터 진행되는 참가신청이 마감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하루 만에 마감이 되었습니다. 사전참가 신청을 해주신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안내 문자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이번 프로그램은 효율적인 강의 운영을 위해 선착순으로 인원을 제한하여 신청을 받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20.05.21 -
[공지] 2020년 기록의 숲 참가신청 안내
한국기록전문가협회에서는 기록학 대학원 및 교육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인 '기록의 숲'을 진행합니다. 기록학 대학원 및 교육원 재학생들 간의 교류와 함께 대학원 및 교육원 수업에서 평소 듣지 못했던 주제의 강의들을 접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 일시 : 2020년 5월 29일(금), 6월 5일(금), 6월 12일(금) / 19시 ~ 21시연번날짜시간강의 주제 / 강의자12020년 5월 29일(금)19:00 ~ 21:00기록관에서의 기록물 평가심의회 / 이준봉(경인지방병무청)아카이브가 만든 아카이브 전시 - 서울기록원의 사례 / 원종관(서울기록원)22020년 6월 5일(금)19:30 ~ 21:00대학에서도 기록관리를 한다고..
2020.05.20 -
[공지] 2018 여름학습반 IN 광주 변경사항 안내 2018.06.29
-
[재공지] 2018 여름학습반 IN 광주 참가 신청 안내 2018.06.22
-
2018년 여름학습반이 광주에서 개최합니다>____<
2018년 여름학습반이 이번엔 광주광역시에서 개최합니다!처음으로 지방에서 개최하는 여름학습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가 신청 바로가기 - 일시 : 2018년 7월 7일(토) 10시 ~ 18시 (중식 제공)- 장소 : 5.18 민주화운동 기록관 7층 세미나실- 대상 : 기록학 대학원 재학생 및 기록관리교육원생(입학 예정 포함), 기록관리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주관 :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신청기간 : 6/15(금) ~ 7/2(월)- 신청방법 : 온라인 참가신청- 참가비 : 사전등록 및 사전납부현장등록 및 현장납부회원(정회원/학생회원/준회원)40,00050,000비회원60,00080,000※ 아키비스트 캠프 참가시, 캠프 참가비 외 20,000원 추가 납부- 문의 : 02-747-72..
2018.06.15